디지털·가전제품

친구들과 할만한 게임이 뭐가있나요??

시험끝나고 PC방 가기로 했는데요.저포함 4명이서 가는데 4명이서 할만한 게임 추천받아요.배그나 발로이런거 말고 색다른 게임 해보고싶어요.장르 상관없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 롤 칼바람인기가 많아요 

    케릭터도 다양하고 4명에서 같이할수도있고 추천합니당

    롤안에 토체스게임두있고요!!

    롤하신적없으면 정말 추천드려요

  • 4명이면 스팀게임도 한번 해보세요 좀비 처들어오는거 4명이서 막는거 이런게임 재미있을거게요 레프트4데드인가 이런거랑 월드워z이런것도 멀티가되는걸로 알고있어요

  • 마인크래프트 추천드립니다.

    같이할수록 더 재밌는 게임이죠

    마크는 처음해도, 고여도 다 각자의 재미가 생길 수 있는 게임이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