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개는 먹이를 흙속에 숨겨두는데요 왜그런가요?
개는 먹을것이 생기면 흙속에 숨겨두는게 습관인데요
이렇게 개는 왜 먹을것을 흙속에 숨겨두는 것인가요?
다른개에게 뺏길까봐 숨겨두는 것인가요? 아니면 단순히 저장해두는 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개는 먹을것이 생기면 흙속에 숨겨두는게 습관인데요
이렇게 개는 왜 먹을것을 흙속에 숨겨두는 것인가요?
다른개에게 뺏길까봐 숨겨두는 것인가요? 아니면 단순히 저장해두는 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