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건물 지을 때 창문이 아래만 열리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상가 건물들 보면 창문이 미닫이가 아니라 여닫이인데 아래만 열리는 건물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아래만 열리는게 환기도 잘 안되고 불편할 것 같은데 그렇게 설치하는 이유가 따로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상가 건물들 보면 창문이 미닫이가 아니라 여닫이인데 아래만 열리는 건물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아래만 열리는게 환기도 잘 안되고 불편할 것 같은데 그렇게 설치하는 이유가 따로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