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보통은당당한꽁치
솔직히 곰곰히 생각해보면 대부분이 고딩 시절 인연으로 끝나기도 하고,
18살 때는 정말 공부를 못하더라도 당당하니까.
근데 28살때는 이게 대학을 졸업했네 돈을 얼마 벌기 시작하녜 등등
수많은 비교와 조건들이 친구들간에도 생기잖아요?
그래서 점점 있던 친구들조차 서로 떠나게 되지 않나요?
떳떳하지 못한 친구들일수록 연락이 뜸하게 되는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실한낙타288
글쎄요.
저같은 경우 고등학교때 친하게 지내던 친구가 고등학교 졸업하면서 서로 다른 대학을 가고 군대 가면서 연락이 끊겼었는데 한 8년만에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비교라는 생각은 하지않고 다시 만나기 시작했던것 같아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