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다시봐도편안한스컹크
채택률 높음
친구 사귀는 법과 오래 가는 방법...
초등학생 때부터 대학생인 지금까지 각 학교에서는 친구가 있었습니다. 근데 증학교, 고등학교데 진힉하면 그 전에 있던 친구들과 멀어지게 되고 결국 지금은 대학교 친구와 초등학교때 가장 친했단 친구 한 명밖에 안 남게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 보면 중고등학교 때 사귄 친구와 10년,20년을 함께 가는 걸 보고 참 신기하기고 하고 부럽기도 합니다. 친구를 오래동안 사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