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나는 언제나 당신의 편입니다.
안녕하세요. 언제나 당신 편입니다. 제가 한주에 거의 12개 이상 계란을 삶아 먹습니다. 평균 2.5개 많이는 4개도 먹습니다. 건강에는 이상이 없나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당신 편입니다. 제가 한주에 거의 12개 이상 계란을 삶아 먹습니다. 하루 평균 2.5개 많이는 4개도 먹습니다. 건강에는 이상이 없나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하루 1~ 2개의 계란은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그 이상 먹는건 추천드리지 않는데요
특히 여성은 1개 정도만 드시길 권장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