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이거 계속 꾸준히 먹어도 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4
제가 몇 년 전부터 스트레스 받으면 귀가 아파서 이비인후과 가서 검사 했는데 이상은 없고 스트레스 받아서 그렇다고 하시면서 주셨던 약 입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꾸준히 생각날때 마다 먹는데 의사쌤은 계속 먹어도 된다고하시는데 진짜 괜찮을까요?? 부모님도 드려도 아무 상관없나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4
제가 몇 년 전부터 스트레스 받으면 귀가 아파서 이비인후과 가서 검사 했는데 이상은 없고 스트레스 받아서 그렇다고 하시면서 주셨던 약 입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꾸준히 생각날때 마다 먹는데 의사쌤은 계속 먹어도 된다고하시는데 진짜 괜찮을까요?? 부모님도 드려도 아무 상관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