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최근에 의료계획 추진 상황 브리핑에서 행위별 수가 체계에 불균형 구조를 혁신한다고 하던데요 이게 숟가락 무엇이며 이것을 올리면 누가 이익이고 누가 손해인가요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최근에 의료계획 추진 상황 브리핑에서 행위별 수가 체계에 불균형 구조를 혁신한다고 하던데요 이게 숟가락 무엇이며 이것을 올리면 누가 이익이고 누가 손해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최근에 의료계획 추진 상황 브리핑에서 행위별 수가 체계에 불균형 구조를 혁신한다고 하던데요 이게 숟가락 무엇이며 이것을 올리면 누가 이익이고 누가 손해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