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앞으로 어떻게 살면 좋을까요? 94년생 남자
앞으로 어떻게 살면 좋을까요?
94년생 남자 한국나이로 33살 만32세 입니다.
군대 제대하고 까닥 하니 어느새 30살 훌쩍 넘기고 32세 됐네요.
8년 뒤면 중년이 됩니다. 벌써.......... 중년
참 믿기지 않네요..
사람 인생 너무 짧은거 같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살면 좋을까요?
제가 한편으로는 빨리 이쁜여자 만나서 결혼 할까 이 생각 들기도 하고
제가 이쁜여자 만날지도 모른다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