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어떻게 살면 좋을까요? 94년생 남자

앞으로 어떻게 살면 좋을까요?

94년생 남자 한국나이로 33살 만32세 입니다.

군대 제대하고 까닥 하니 어느새 30살 훌쩍 넘기고 32세 됐네요.

8년 뒤면 중년이 됩니다. 벌써.......... 중년

참 믿기지 않네요..

사람 인생 너무 짧은거 같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살면 좋을까요?

제가 한편으로는 빨리 이쁜여자 만나서 결혼 할까 이 생각 들기도 하고

제가 이쁜여자 만날지도 모른다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군대 제대하고 눈 몇 번 깜빡였는데 서른셋이라니,

    서른셋이면 인생 진짜 이제 막 본게임 시작한 황금기입니다 .. ㅎㅎㅎ

    여덟 해 뒤에 마흔 된다고 벌써 중년 타령하면서 쫄지 말고,

    내 인생에서 오늘이 가장 젊은 날이라는 생각으로

    가치를 높이는 데 집중해 봐용 !!

    예쁜 여자 만나서 장가 가고 싶다는 거 지극히 정상이고 충분히 가능하니까,

    괜히 혼자 주눅 들 필요 없어요

    멋진 배우자를 만나기 전에 네가 먼저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단단하고

    매력적인 남자가 되어 있으면,

    좋은 인연은 도망쳐도 알아서 따라옵니다 !!

    인생 짧은 거 맞지만, 고민하느라 시간 날리지 말고,

    운동이든 커리어든 당장 오늘 할 수 있는 작은 것부터 멋지게 채워봐요

  • 예쁜게 다가 아닙니다. 성실하고 현명한 사람을 만나는게 제일 중요하죠. 가치관이 맞느냐가 정말 중요합니다. 열심히 돈벌고 열심히 놀고 열심히 돈모아서 가정을 꾸리고 사는게 제일 큰 목표가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