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 32강 올라갈 수 있을까요..?

오늘보니 큰일난것같던데,,

한국축구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32강 올라갈 수 있을까요..?

올라가도 독일 만날 가능성 높다던데,,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우리 나라는 조 3위를 했고 아직 다른 나라들의 축구 경기가 끝나지 않은 상태라 32강에 올라간다고 단정 짓기는 힘듭니다. 그리고 만약 32강에 올라 간다 하더라도 지금의 실력으로는 별 의미가 없다고 생각 합니다. 오늘 경기력은 역대 월드컵 경기중에 최악의 경기라고 생각이 드네요.

    채택 보상으로 7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어제 경기력으로 보면 축알못인데도 쉽지 않을꺼 같아요 ㅎ 올라가더라도 경기력이 너무 걱정되고 그러드라구요 ㄹㄹ 자력도 아니니ㅜ

  • 멕시코가 체코전에서 3:0로 이겨서!!

    아직 대한민국이 3위를 차지하구 있으니..

    진짜 간신히 턱걸이로 진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응원해봅니당…ㅠㅠ♥

  •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올라가야 된다고 생각하겠죠

    관심을 가지고 응원 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요

    힘차게 외칩시다,,,아~대한민국,,,짝짝짝 짝

  • 이제는 다른 경기를 보고 경우의 수를 생각해야하니 우리가 어떻게 할 방법이 없는것 같은데 기도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경우의 수를 잘 보시고 기도해 주세요

  • 가능성은 있겠지만 이런 모습으로 32강가서 더한 망신을 당하기 이전에 저는 그냥 귀국행 비행기를 타는 것이 국민들 스트레스가 덜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32강 가능성이 있기는 합니다. 승점3점에 골득실이-1이라 꽤 확률은 높을 것으로 보이는데 문제는 이런 경기력으로 32강에 가서 경기를 하더라도 그 자체도 문제라고 생각을 합니다.

  • 올라갈수 있는 전력일수는 있어도 기본 패스부터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걸 보면 참으로 안타깝네요. ㅠㅠ 

    4년을 기다린 월드컵인데 아무런 준비고 업고

  • 네, 일단 12개 국가 중 8개 국가가 진출하니 32강 가능성이 낮지만은 않습니다.

    다만, 가더라도 리그 1위 팀을 만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 이후 진출 가능성이 밝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