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제일웃는뱀
오늘보니 큰일난것같던데,,
한국축구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32강 올라갈 수 있을까요..?
올라가도 독일 만날 가능성 높다던데,,
9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일단 우리 나라는 조 3위를 했고 아직 다른 나라들의 축구 경기가 끝나지 않은 상태라 32강에 올라간다고 단정 짓기는 힘듭니다. 그리고 만약 32강에 올라 간다 하더라도 지금의 실력으로는 별 의미가 없다고 생각 합니다. 오늘 경기력은 역대 월드컵 경기중에 최악의 경기라고 생각이 드네요.
채택 보상으로 7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갑자기얌전한쌀국수
어제 경기력으로 보면 축알못인데도 쉽지 않을꺼 같아요 ㅎ 올라가더라도 경기력이 너무 걱정되고 그러드라구요 ㄹㄹ 자력도 아니니ㅜ
아기만두
멕시코가 체코전에서 3:0로 이겨서!!
아직 대한민국이 3위를 차지하구 있으니..
진짜 간신히 턱걸이로 진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응원해봅니당…ㅠㅠ♥
한결같이생기있는여자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올라가야 된다고 생각하겠죠
관심을 가지고 응원 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요
힘차게 외칩시다,,,아~대한민국,,,짝짝짝 짝
부유한고슴도치216
이제는 다른 경기를 보고 경우의 수를 생각해야하니 우리가 어떻게 할 방법이 없는것 같은데 기도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경우의 수를 잘 보시고 기도해 주세요
갑자기장난기있는메뚜기
가능성은 있겠지만 이런 모습으로 32강가서 더한 망신을 당하기 이전에 저는 그냥 귀국행 비행기를 타는 것이 국민들 스트레스가 덜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삐닥한파리23
32강 가능성이 있기는 합니다. 승점3점에 골득실이-1이라 꽤 확률은 높을 것으로 보이는데 문제는 이런 경기력으로 32강에 가서 경기를 하더라도 그 자체도 문제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런대로신선한안심
올라갈수 있는 전력일수는 있어도 기본 패스부터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걸 보면 참으로 안타깝네요. ㅠㅠ
4년을 기다린 월드컵인데 아무런 준비고 업고
도롱이
네, 일단 12개 국가 중 8개 국가가 진출하니 32강 가능성이 낮지만은 않습니다.
다만, 가더라도 리그 1위 팀을 만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 이후 진출 가능성이 밝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