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크림을 잘 바르라고 하던데 실내에서도

썬크림을 잘 바르라고 하던데 실내에서도 꼭 발라야하나요? 그리고 하루에 얼마나 발라야 하나요?

선크림 느낌이 좋지 않아 자꾸 꺼려집니다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실내에서도 선크림을 바르시면 좋습니다 :)

    형광등 빛에도 자외선이 있기 때문인데요-!

    너무 자주 바를 수는 없으니까 아침에 한 번 점심에 한번 발라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요즘 찝찝하지 않은 선크림들도 잘 나오더라구요!

    습관이 되고 적응하면 또 그 찝찝함도 금방 없어질 거에요 😆

    건강한 피부를 위하여 ♥️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무래도 찐득거리는 느낌이 좋지는 않습니다.

    여러 타입의 제품이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종류를 찾아보심이 좋습니다.

    특히 실내도 햇볕이 들어오기에 어느정도 햇빛을 차단하는 썬크림 성분이 들어있다면 좋긴 하겠죠.

    로션에 기능성으로 올인원 제품들도 많이 나오니 귀찮음을 좀 줄일 수 있습니다.

  • 실내등으로도 피부에 영향을 준다고는 하는데 저는 외출시에만 발라요 정상적으로 선크림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기능을 기대하려면 수시로 덧발라줘야 한다고 하던데 저는 그정도로 하지는 않구요... 느낌이 싫다면 올리브영 같은곳에 가서 테스트 해보시고 덜 끈적이는 제형으로 발라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