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외인들은 왜항상 반대포지션으로 가나요?
주식을 했을때 항상 개인들과 외인들의 포지션이 다르다는것을 알수있고
주식 잘하는사람을 보면 외인들을 따라가려고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외인들은 개인들과 반대포지션을 따라가는 경우가 더많다고 보는데 꼭 그래야만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주식을 했을때 항상 개인들과 외인들의 포지션이 다르다는것을 알수있고
주식 잘하는사람을 보면 외인들을 따라가려고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외인들은 개인들과 반대포지션을 따라가는 경우가 더많다고 보는데 꼭 그래야만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