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김여사
핸드폰으로 글을 쓸때
보통에 손가락 터치 강도로
누르면 글이 안써지고
엄청쎄게 툭툭! 처서 눌러야
써져요 그리고 타자칠때
연관될만한 글도 맨위에
뜨자나요 예를들면 "입"을
쓰면 입니다.입원 등등 편리
하게 연관 단어 뜨는 거요
그게 ㄱ만 눌러도 단어가 떠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날으는감자
키보드 입력만 잘 안 되시는 걸까요? 두꺼운 필름을 쓰신다면 그게 원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만약 갤럭시시라면 설정 앱 들어가셔서 <터치 민감도> 검색해보세요. 터치를 좀 더 수월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원래 연관 단어는 초성 하나만 입력해도 뜹니다. 저도 그래요.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고독한들개
액정 필름이 너무 두껍거나 터치 민감도가 꺼져서 그렇습니데이!
설정 드가가 터치 민감도 쌔리 키고, 그래도 안 되면
불량 필름 뜯어버려야 손가락 안 아픕니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