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채택률 높음
회사의 운동하는 동호회에서 지역대회를 나가게 되면 근무인정인가요?
회사내에 운동하는 동호회가 있는데 해당 팀으로 회사대표격으로 지역대회등에 출전하게 되면 근무인정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연차를 사용하고 대회출전해야 하는건가요?
회사에 재직중인데 근무일에 지역대표(군대표나 시대표등)로 출전하게 되는건 어떻게 되는건가요?
생활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회사내에 운동하는 동호회가 있는데 해당 팀으로 회사대표격으로 지역대회등에 출전하게 되면 근무인정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연차를 사용하고 대회출전해야 하는건가요?
회사에 재직중인데 근무일에 지역대표(군대표나 시대표등)로 출전하게 되는건 어떻게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