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각쟁이

풍각쟁이

채택률 높음

결혼후 애인을 사귀어 본적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결혼후 세월이 지나다 보면

권태기가 오기도 하는것 같습니다.

뉴스나 드라마에서 보면 애인을 사귀는

그런 사연들이 많던데

실제 애인을 사귀어본 경험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은 시대가 바뀌어서 그런지 애인 따로

    남편 따로 결혼 따로 연애 따로 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결혼해서 이성을 만날 생각은 해보지 않았고

    만약에 그런 결정을 내린다면 지금 사는 사람하고는

    아예 이혼을 결정하고 나서 그러지 않을까 싶습니다.

  •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결혼후 애인을 사귀어 본적이 없습니다, 결혼을 했는데 무슨 애인을사귀나요? 바람을 피는것이죠. 바람을 피고 싶다면 결혼을 하면 안되겠죠. 또한 누군가를 사귀면 안되구요.

  • 질문하신 결혼 이후 애인을 사귀는 것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무리 삶이 무료해도 결혼을 하신 이후에는

    그런 애인을 사귀면 되지 않습니다.

  • 사실 주위의 분들이 왕왕 그런 비슷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허나 부러워 하지 마시고 지금의 상황에 만족하는게 좋은 결과가 있을듯 합니다

  • 안녕하세요. 아메리카노시럽두번233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려요 솔직히 결혼을 하고 나서 애인을 사귀면 그거는 범죄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혼 후 애인을 만든다는 거는 진짜 말도 안 되는 거 같고 주변에 그런 사람이 있다면 솔직히 완전 무시할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숙련된하이에나116입니다 해당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솔직히 결혼 후 애인을 사귀어 본다는 이야기 자체를 tv에서나 봤지 저는 솔직히 제 주변에서는 아무나 그런 행동을 하지도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당연히 애인을 사귀어 본 적이 없고 결혼 후에는 와이프밖에 없죠

  • 안녕하세요 남다른오릭스 74 입니다.

    부부간에 합의없이 애인을 사귄다면

    불륜이죠 불륜 케이스는 많잖아요

    불륜 아니고 서로 합의하에 애인 만드는 경우는 사실 한국 정서상 거의 없다고 생각하네여

  • 안녕하세요

    뉴스나 드라마에서 나오는 경우를 보면 그끝은 항상 안좋은거같아요

    다른사람을 만난다면 깨끗하게 정리후에 만날꺼같습니다

  • 네 안녕하세요 장유인님 :)

    저는 한번도 없습니다 ㅎㅎ..

    저라면 다른 사람에게 조금이라도 눈과 마음이 갈것같으면

    차라리 솔직하게 말하고 이혼하고 살거같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그런 사람들이야 있겠죠..하지만 결혼 이라는 것은 영원한 동반자입니다 아무리 외로워도 애인을 사귀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