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골반쪽 통증 왜 사진까지 찍었는데 왜 이런가요?
엑스레이 MRI까지 찍었는데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딛지도 못할정도였는데 이젠 걸을수는 있네요. 하지만 아직 걸을때나 뛰거나하면 많이 불편합니다. 찌릿찌릿하다고 해야될까요?
도대체 원인을 모르겠네요. 허리 디스크일까요? 그럼 허리 근육을 키워야될까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엑스레이 MRI까지 찍었는데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딛지도 못할정도였는데 이젠 걸을수는 있네요. 하지만 아직 걸을때나 뛰거나하면 많이 불편합니다. 찌릿찌릿하다고 해야될까요?
도대체 원인을 모르겠네요. 허리 디스크일까요? 그럼 허리 근육을 키워야될까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