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 아기체온 37.1 괜탆나요..

아기는 미열이 오ㅑ 발생하는건가요?? 오늘따라 평소보다 좀 쳐져보이기도 해요.. 37.1도면 괜탆나요? 체온은 귀로 쟀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이들은 성인보다 체온이 높아요.

    37.1도는 아주 정상적인 체온입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36.5°C ~ 37.4°C 정상 체온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37.5도 이상을 미열로 보고 38도 넘어가면 아이 컨디션 지켜보다가 해열제먹일지말지 결정해야할듯요

    아니컨디션이중요한거같아요 병원은 꼭가시구요‘

  • 2개월 아기의 체온이 37.1도라면 일반적으로 정상 범위에 속합니다. 아기는 37.5도 이상부터 미열로 보는 경우가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