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특출난칼새165
아기는 미열이 오ㅑ 발생하는건가요?? 오늘따라 평소보다 좀 쳐져보이기도 해요.. 37.1도면 괜탆나요? 체온은 귀로 쟀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슬비
아이들은 성인보다 체온이 높아요.
37.1도는 아주 정상적인 체온입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36.5°C ~ 37.4°C 정상 체온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제일고마운살구
37.5도 이상을 미열로 보고 38도 넘어가면 아이 컨디션 지켜보다가 해열제먹일지말지 결정해야할듯요
아니컨디션이중요한거같아요 병원은 꼭가시구요‘
많이책임감넘치는사과잼
2개월 아기의 체온이 37.1도라면 일반적으로 정상 범위에 속합니다. 아기는 37.5도 이상부터 미열로 보는 경우가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