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손가락 마디마디 저림은 어떻게해야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5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10여년간 교대근무를하면서 직업병이 생겼는지 최근들어서 손가락 마디마디가 어쩔때는 심하게 저려와서 너무 아픕니다.
이럴때 병원가서 진료를 받아야되나요? 만약 병원에가야된다면 어떤 진료를 받아야할까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5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10여년간 교대근무를하면서 직업병이 생겼는지 최근들어서 손가락 마디마디가 어쩔때는 심하게 저려와서 너무 아픕니다.
이럴때 병원가서 진료를 받아야되나요? 만약 병원에가야된다면 어떤 진료를 받아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