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지금처럼의희망
머리속에서 땀이 배어 있고 또는 얼굴부위에서 땀이 정상인 사람들보다 많이 흘려고민?
평소에는 괜찮다 밥만 먹을때 머리속에서 땀이 배어 있고 또는 얼굴부위에서 땀이 정상인 사람들보다 많이 흘려고민입니다. 그래서 김밥과 빵 종류는 땀이 나지 않아 선호하는 편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결국 땀이라는 것도 따뜻하거나 자극적인것을 먹게 되면 혈관이 확장이 되면서 땀도 증가한답니다.
김밥도 매운거 드시면 땀이 나긴 해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