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이나 달에서 산소를 생성할 수 있을까요?
우리가 지구 외 다른행성으로 이주하는 시나리오를 성공시키려면 가장 중요한 게 산소일텐데요. 화성은 산소가 없을텐데 그런 지역이나 환겨에서 산소를 만들어내는 기술은 아직 개발중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우리가 지구 외 다른행성으로 이주하는 시나리오를 성공시키려면 가장 중요한 게 산소일텐데요. 화성은 산소가 없을텐데 그런 지역이나 환겨에서 산소를 만들어내는 기술은 아직 개발중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