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전에 이미 커피를 드셨으니 오후에는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논커피 메뉴들을 제안드리겠습니다.
1 ) 시간을 여유롭게 보내면서 드시기 좋은 메뉴는 퐁크러쉬가 있습니다. 플레인, 바나나 ,딸기처럼 종류도 다양한데 음료 위에 과자가 많이 올라가 있어서 숟가락으로 천천히 떠 드시다 보면 시간 보내기에 이만한 것이 없답니다.
2 ) 입안을 상큼하고 시원하게 깨우고 싶으시다면 대용량으로 오래 마실 수 있는 청포도 에이드, 레몬, 자몽, 라임이 모두 들어간 메가에이드를 추천드립니다. 톡 쏘는 탄산 덕에 기분 전환에도 좋답니다.
3 ) 좀 더 든든하고 부드러운 음료가 당기시면 딸기 과육이 씹히는 딸기라떼나 고소한 곡물라떼도 괜찮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차분하게 스마트폰, 탭, 랩탑을 사용하시거나 쉬면서 마시기에는 허니자몽블랙티, 사과유자차같은 티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마음에 드시는 음료와 함께 편안하고 기분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