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모두가 예뻐지면 예쁘지 않은 사람에게 끌릴까요? 아니면 예쁜 것은 본능이라서 그래도 예쁜 사람에게 끌릴까요?
눈이 1개만 있는 사람이 사는 세상에는 눈이 2개인 사람이 비정상이 되잖아요? 그것처럼 지금 예쁘고 잘생긴 사람이 선호를 받는 이유는 매우 희소하기 때문에 선호를 받는다고 합니다.
그럼 세상에 모든 사람이 예쁘고 잘생겨지게 된다면 과연 이제는 예쁘지 않고 잘생기지 않은 사람이 주목을 받을까요?
아니면 예쁨과 잘생김을 좋아하는 것은 본능으로 모두가 예쁘고 잘생겨 지게 되어도 그대로 예쁘고 잘생긴 것을 좋아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