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기쁜푸들90
24.01.23
저탄고지 다이어트 탄수화물 양
저탄고지 살 꾸준히 빼면서 건강에 이상 없을만한 적정 탄수화물 양이 어떻게 될까요?? 키172 몸무게 75kg 남자 입니다! 고2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1.23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하실때에는 전혀 먹지 않는것이 아니라 아주 적게 드시는데
대략 탄수화물은 20그램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