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생이 너무 무서워요........

남동생이 너무 무서워요........

집에서 강아지를 마구 때리는데

한번 때리기 시작하면 죽는 소리를 해도 멈추지 않고 계속 때려요.

자기도 한번 시작하면 통제가 되지 않는데요.

강아지가 똥오줌을 마구 지리는데도 아랑곳하지 않아요.

동물학대로 교도소를 한번 다녀올수록 그게 더 강화되는 것 같아요.

정신병원에 아예 죽을 때까지 입원을 시켜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말씀해주신 부분은 부모님 등 보호자와 상담하여 결정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만, 반사회적 행동과 폭력적 성향이 지속된다면 보호병동 입원 등의 조치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 강아지를 학대하여 교도소에 다녀 오신 이력이 있으시다면 일단 강아지는 다른 가정으로 입양시킴이 맞을듯합니다.

    그리고 폭력성이 자주 발견되고 통제가 되지않는다면 정신과 치료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