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파란애벌래100
저번달 난방좀 많이 틀어놓으면서 샤워할때는 목욕버튼으로 바꿔놓고 다시 난방틀고 하면서 살았는데 8만원정도 나와서 이번달은 좀 아껴쓰자해서 난방 일절 안 틀고 아침 저녁 샤워할때만 목욕버튼 키고 끄고 했는데 이번달이 더 나왔네요;;; 고수님들 이거 그냥 키고 살아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득한펭귄46
안녕하세요. 진득한펭귄46입니다.
아파트에 사신다면 보일러는 아예 끄면 안되고 시간을 설정하시거나 일정온도가되면 가동되게해서 항상 보일러를 안끄는게 더 낫더라구요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