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헬스 트레이너가 하고 싶은데 대기업 퇴사해도 되나요?
대기업 정규직이고 연봉은 8천이상 창립일이나 설명절마다 월급과 별개로 + 월급의 100프로를 한번 더 주고요
그런데 행복하지도 않고 건강은 악화되고 하루하루 눈 뜨는게 그냥 우울해요
너무 완전히 다른 분야라 고민이 되는데 지금 선택을 안하면 짧은 인생 하고싶은거 못하고 미뤄질까봐
고민상담
대기업 정규직이고 연봉은 8천이상 창립일이나 설명절마다 월급과 별개로 + 월급의 100프로를 한번 더 주고요
그런데 행복하지도 않고 건강은 악화되고 하루하루 눈 뜨는게 그냥 우울해요
너무 완전히 다른 분야라 고민이 되는데 지금 선택을 안하면 짧은 인생 하고싶은거 못하고 미뤄질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