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택도시공사에서 소명자료를 제출하래요?
12월 8일 합격통보가 났는데 갑자기 14일에 부적격처리사유로 소명자료를 제출하라고했는데요 15일에제출했거든요 근데 5일정도 걸린데요.. 평일 18 19 20 21일날 된다고하면 은행이 이제 보고 바로 처리 가능한거 일까요??.. 22일이 이사날이라 잔금을 치뤄야 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12월 8일 합격통보가 났는데 갑자기 14일에 부적격처리사유로 소명자료를 제출하라고했는데요 15일에제출했거든요 근데 5일정도 걸린데요.. 평일 18 19 20 21일날 된다고하면 은행이 이제 보고 바로 처리 가능한거 일까요??.. 22일이 이사날이라 잔금을 치뤄야 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