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전동 킥보드 학생이 타고 다니던데 이거 괜찮은 건가요
전동 킥보드를 학생이 타고 다녔습니다 헬멧도 안 썼습니다 그것도 2인 탑승이었습니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신고를 해야 하나요 경찰에 신고하면 잡을 수 있긴 한 건가요 그리고 면허도 못 딸 나이처럼 보이는 학생들이 전통 킥보드를 타고 다니던데 어떻게 탈 수 있는 것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전동 킥보드를 학생이 타고 다녔습니다 헬멧도 안 썼습니다 그것도 2인 탑승이었습니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신고를 해야 하나요 경찰에 신고하면 잡을 수 있긴 한 건가요 그리고 면허도 못 딸 나이처럼 보이는 학생들이 전통 킥보드를 타고 다니던데 어떻게 탈 수 있는 것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