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크라운에 구멍 뚫고 신경치료 해도 괜찮은가요
한달 전에 어금니 파절로 신경치료 없이 세라믹 크라운 치료를 받았습니다.
통증이 있어 내원해보니 크라운에 구멍을 뚫고 신경치료를 하면 된다고 하더군요.
구멍 뚫고 하는 경우가 많은가요? 크라운을 떼고 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싶은데 구멍을 뚫고 하면 불편함은 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한달 전에 어금니 파절로 신경치료 없이 세라믹 크라운 치료를 받았습니다.
통증이 있어 내원해보니 크라운에 구멍을 뚫고 신경치료를 하면 된다고 하더군요.
구멍 뚫고 하는 경우가 많은가요? 크라운을 떼고 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싶은데 구멍을 뚫고 하면 불편함은 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