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어쩐지잠이많은과학자
채택률 높음
대학생 1학년 2학기 때 들었던 과목들을
2학년 2학기때 재수강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1학년 2학기때 학교를 반수를 한다고 학교를 잘 안나가서 안좋은 학점들이 있는데 이걸 2학년 2학기때 재수강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어쩐지잠이많은과학자
2학년 2학기때 재수강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1학년 2학기때 학교를 반수를 한다고 학교를 잘 안나가서 안좋은 학점들이 있는데 이걸 2학년 2학기때 재수강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