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세븐나이츠뫕일게이
아구찜은 아구가 비싸서 비싼지 왜 그리 비싼건지 궁금합니다.
아구찜이 왜 이렇게 비싼지 궁금하네요~ 아구가 비싸서 그런 건지 아니면 조리법이나 재료, 인건비 등 여러 이유가 있을 텐데, 실제로 어떤 점이 가격에 영향을 주는지 알고 싶어요!! 푸짐한데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자주 못 먹는 게 아쉽기도 하고요~ 가장 좋은건 집에서 만들어 먹는거 같은데 밖에서 먹는 맛이랑 똑같이 하는 법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구찜이 비싼 건 참아구 어획향이 적고 손질 양념 조리 시간이 오래 걸리기 떄문이랍니다.
참고로 예전에는 아구찜은 버리는 음식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