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꼈었다가 라식이나 라섹 해보신 분

미용+시력보정으로 렌즈 꼈었는데

스마일라식이나 라섹하고 렌즈 사용 가능한지,

렌즈 껴도 착용감 궁금합니다!

그리고 하신 곳 라섹이나 스마일라식 비용 얼마였는지 궁금해요

가능하면 스마일라식 하고 싶은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학생때 렌즈끼고 수능보고 라섹햇었네요ㅎㅎ

    4일정도 눈못뜨고 아팟다가 자고일어나니 신세계였어요ㅋㅋ12년이 지났는데 렌즈안끼니 너무편하고 렌즈 가끔 꾸미기용으로 하면 어릴땐잘 뺏는데ㅠ 이젠 잘못빼요ㅠ

    눈건조랑 빛번짐 말곤 편합니다 스마일이 라섹보다 2ㅡ3배는 가격비싼걸로아는데 요샌 눈수술어플있던데 기억이ㅜ 여튼추천입니다! 하지만 수술햇다해서 시력이 또 나빠질수있으니관리필수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5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