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전원주택에 나무데크를 설치 하려고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전원주택에 나무데크를 설치하려고 하는데요.
나무데크를 설치하려고 하니 매년 오일스테인를 칠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을 위해 나무데크를 하려고 하는데
나무데크는 평균수명이 어떻게 되나요???
학문
안녕하세요.
전원주택에 나무데크를 설치하려고 하는데요.
나무데크를 설치하려고 하니 매년 오일스테인를 칠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을 위해 나무데크를 하려고 하는데
나무데크는 평균수명이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