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토피상처에 습윤밴드 사용해도되나요 ?
성별
남성
나이대
영유아
아이가 발목에 상처가 심해져 진물도 났었고
먹는 스테로이드약먹고 항생제연고바르며
그래도 급한불은 끈것 같습니다..
그런데 자면서 너무 긁어서 상처딱지가 생기고 떨어지고를 반복하며 쉽게 안낫고 있는데요..
이 상처에 습윤밴드 붙여도되나요? ㅠ
지금 항생제연고도 10일정도 발라서 쉬는중인데
다시 발라야할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영유아
아이가 발목에 상처가 심해져 진물도 났었고
먹는 스테로이드약먹고 항생제연고바르며
그래도 급한불은 끈것 같습니다..
그런데 자면서 너무 긁어서 상처딱지가 생기고 떨어지고를 반복하며 쉽게 안낫고 있는데요..
이 상처에 습윤밴드 붙여도되나요? ㅠ
지금 항생제연고도 10일정도 발라서 쉬는중인데
다시 발라야할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