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혈압은 왜 아침이나 오전에 가장 높은가요?
고혈압 약을 복용중인데 언제 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은지 문의하니 약사께서 아무때나 좋은데 오전에 혈압이 제일 높으니 오전에 약을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왜 혈압이 아침이나 오전에 가장 높은지 궁금하고요.
그러면 밤에는 낮아지는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고혈압 약을 복용중인데 언제 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은지 문의하니 약사께서 아무때나 좋은데 오전에 혈압이 제일 높으니 오전에 약을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왜 혈압이 아침이나 오전에 가장 높은지 궁금하고요.
그러면 밤에는 낮아지는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