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김장훈 미르 아내 논란 사과
건강관리
환자 식단
손자병법1
햇반을 매일 먹어도 괜찮나요?
안녕하세요 손자병법1입니다.매일 점심식사를 햇반으로 먹는데 거강상 해롭지 않나요? 해롭다면 딱히 어떻게 안촣은지 전문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햇반에는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일부 사람들에게 알러지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햇반 방부제 사용에 따른 부작용으로는 피부 발진, 가려움증, 호흡곤란, 구토, 설사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햇반을 먹는다고 해서 딱히 몸이 이상이 있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원래 기본적으로 즉석 밥을 만들 때 방부제 같은 것을 넣지 않기 때문에 드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