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무릅에 좋은 영양제 어떤게 있습니까?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저는 60대 남자인데요 요즘들어 공원을 걷고나면 무릅이 조금씩 아픈데 어떤영양제를 먹어야되는지요 알려주세요 또 왜 아픈가요 알려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병원에서 검사를 해봐야 알겠지만, 60대즘 되면 무릎 주변의 근육도 약해지고 연골도 젊었을 때보다는 닳아있는 상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서 병원에 한번 진료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저도 목이 너무 불편해서 마그네슘, 비타민 등을 섭취해봤지만 불편함이 해소되지 않아서 병원에 가보니 경추6번 7번 사이가 좁아져 있는 걸 발견한 뒤로 열심히 자세 교정 중에 있습니다. 현재 상태를 정확히 알아보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한번 정형외과에 가보세요.

    나중에 관절염으로 진단이 나오면 처방약은 아프실 때만 드시고 오메가3, MSM을 꾸준히 복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1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영양제 복용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무릎에 통증이 있다면 MSM 성분이 포함된 영양제를 드셔보길 권합니다. 통증, 염증의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근력이나 건강상태 보다 무리한것은 아닌지, 신발이 걷기에 적합한지 등을 체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무릎 관절때문에 고민이시군요. 무릎관절에 좋은 영양제는 다양하지만, 정말 좋은 영양제로 더조인트U2 추천드립니다.

    회원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니, PSTN 사이트에서 찾아가시면 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터마신이라는 원료로 만들어진 강황추출물쪽을 추천드립니다. 여러번 임상실험을 했는데요. 효능 크기가 일관성있게 크게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