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나스테리드에서 두타스테리드로 어떻게 넘어가나요?
피나스테리드 꾸준히 복용중입니다.
두타스테리드로 바꾸려고 하는데 피나 다 먹고 바호 넘어가면 되나요? 아니면 좀 텀을 두고 넘어가야 하나요?
또 쉐딩 현상은 다시 일어나는지도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피나스테리드 꾸준히 복용중입니다.
두타스테리드로 바꾸려고 하는데 피나 다 먹고 바호 넘어가면 되나요? 아니면 좀 텀을 두고 넘어가야 하나요?
또 쉐딩 현상은 다시 일어나는지도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