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당근에서 중고거래할때 보통 선입금으로 많이 하나요?
필요한게 있어서 중고거래로 당근에서 사려고 했거든요. 정가 10만원짜리가 5만원에 올라왔길래 거래 가능하냐고 물었더니 선입금 가능하냐고 하시네요ㅜ 만나서 물건 받는 식의 거래인데 선입금해도 괜찮을까요??
고민상담
필요한게 있어서 중고거래로 당근에서 사려고 했거든요. 정가 10만원짜리가 5만원에 올라왔길래 거래 가능하냐고 물었더니 선입금 가능하냐고 하시네요ㅜ 만나서 물건 받는 식의 거래인데 선입금해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