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이미신비로운탕수육
25.05.19
이제 8개월 아기 하루 먹는양 봐주세?
8개월 9.2키로
7시30분 분유 240
11시 30분 이유식 200
3시 30분 이유식 180 퓨레 50
7시30분 분유 240
양 어떨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우향 영양사
강우향 영양사
(구)연제구청
∙
25.05.19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괜찮은 양입니다. 8개월 아기는 보통
분유 500~700ml, 이유식 2~3회 150~200g/회 정도 먹습니다.
잘 먹고 잘 자고 배변 괜찮으면 양 적당하고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