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붉은연어
음식점에서 이물질이 나왔는데 불편하지 않게 내용 전달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음식점에서 밥을 먹다가 플라스틱 뚜껑 같은것이 나왔습니다. 이거 음식점 사장님에게 말해야 하는데 최대한 불편하지 않는선에서 전달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음식점에서 이물질을 발견했을 때, 불편하지 않게 전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차분하게 말하기: 감정을 드러내기보다는 차분하고 친절한 태도로 문제를 설명합니다.
2. 간단하게 설명하기: “안녕하세요, 음식 중에 작은 플라스틱 조각이 발견되었으니 확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처럼 간단히 상황을 설명합니다.
3. 대처 방법 제안: 문제 해결을 원할 경우, "교환해 주시거나 환불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요청합니다.
4. 감사 표현: 문제를 해결해 준다면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장님이 불편함 없이 문제를 인식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