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오늘 중 가장 행복하거나 즐거웠던 찰나

여러분이 지나고 계신 오늘이라는 하루 중 가장 행복하거나 즐거웠던 찰나가 어떤 때였나요? 여러분의 소중한 순간의 이야기 기다리겠습니다.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지금이 행복합니다.

    30분 있으면 퇴근하는데 주말포함 4일을 쉬니다.

    그래서 내일 친구들과 3박4일 휴가를 떠납니다.

    휴가를 생각하니 행복하네요.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혼자 사는데 오늘 어머니께서 오셨습니다.

    맛있는 반찬과 김치를 한가득 들고요.

    일용할 양식에 감사하고 어머니와 외식도 하고,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좋았습니다.

  • 오늘 점심에 뭘 할까 고민 했는디 신랑이 족발 시켜주어서 넘 좋았어요. 졸깃한 족발에 비빕모밀까지 먹으니 행복했어요. 행복은 멀리 있지 않아요.울 가족이 화목하고 건강하게 잘 지내면 그게 행복이예요

  • 저는 점심메뉴 고민할 때가 행복했어요. 아이 키우느라 모든걸 다 아이에게 맞추다가 오랜만에 일시작하니까 퇴근하기 전까진 모든걸 제가 하고 싶은대로할 수 있어서 좋아요. 화장실도 가고 싶을 때 갈 수 있고, 화장도 고칠 수 있고, 옷도 예쁜거 입고싶은거 입을 수 있고, 밥도 먹고 싶은거 먹을 수 있어요. 행복하네요...

  • 점심에 제가 좋아하는 메뉴가 나왔을 때요♡

    두부 너무 좋아하는데 두부를 차갑게 해서 톳이랑 버무린 게나왔어요. 제 요리스킬이 허접해서 두부는 프라이팬에 데치는 것밖에 못하는데 톳이랑 두부랑 버무린 게 나와서 너무 해피함♡

  • 전 오늘 유도학원 등록을 하고 유도복 구매를 했는데요

    그 순간이 가장 설레고 행복했습니다 하기도 전에 설레는데

    운동을 하는 순간엔 더욱 설레일 것 같아 또 설레네요!!

  • 전 누워서 쉬고있는데 하늘이 너무 예뻐서 행복했고

    엄마가 연락와서 카톡대화하는데 문득 행복하더라구요

    이렇게 나른하게 행복하다고 느낀게 오랜만이여서요 ㅎㅎ

  • 오늘 가장 즐거웠던 순간은 누군가의 고민이 조금은 가벼워질 수 있도록 답을 전하고, '도움이 됐다'는 마음이 전해졌다고 느껴질 때였습니다. 하루는 크고 특별한 일보다도 이런 작은 만족이 모여 더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오늘도 웃을 수 있었던 순간이 하나쯤 있었기를 바랍니다.

  • 오늘 특별하게 행복했던 순간은 그래도 점심을 먹는 순간일 거 같고 5시에 퇴근을 하니까 그 시간이 가장 행복할 거 같습니다. 금요일 퇴근시간만큼 행복한 시간은 없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