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수가 최고점일때 하락전에 증권주들이 오르나요???
지수가 최고점일때 폭락하기전에 마지막으로 증권주나 보험주가 오른다고 하던데
맞는말인지 궁금합니다
그냥 순환매로 오르는건지 진짜 폭락장이
오기전에 오르는건지....
뭐가 맞는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지수가 최고점일때 폭락하기전에 마지막으로 증권주나 보험주가 오른다고 하던데
맞는말인지 궁금합니다
그냥 순환매로 오르는건지 진짜 폭락장이
오기전에 오르는건지....
뭐가 맞는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