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가 여자한테 호감을 표시하는 방법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호감을 어떻게 대놓고는 아니고 표시는 나게 줄수 있을까요? 가끔 연락을 하지만 호감 표시를 잘 못하겠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무언가를 받았을때 진심으로 고맙다는 마음을 전해주거나 보답을 해주는게 호감표시인거 같아요. 대가를 받았을때는 답례를 해줘야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남자가 여성분에게 호감을 표시하는 방법으로는

    간단하게는 연락을 자주하거나

    아니면 커피라도 한캔씩 사주면서

    인사라도 하면 호감 표시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