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협력하는파파야
채택률 높음
엄마랑 5살 딸, 둘만의 여행 해보신 분 계실까요?
5살 아이와 시외버스나 기차, 비행기를 타고 타지로 놀러 다니는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와 딸아이 둘이서요~~
아이와 함께 있는 시간이 저에게는 정말 큰 힐링이에요. 그런데 요즘은 주변 키즈카페나 늘 가던 카페가 조금 지겹게 느껴지더라고요. 카페는 아이가 세상을 알아가기에는 너무 좁은 공간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그래서 국내여행을 조금씩 다녀보고 싶은데, 막상 혼자가 아니라 아이도 챙기고 저도 챙겨야 하니 걱정이 되네요. ㅜ
혹시 5살 아이와 단둘이 국내여행 해보신 분 계실까요? 짧은 거리도 좋고, 기차·시외버스·비행기 이용 경험도 궁금해요! 아이와 다녀오기 좋았던 지역이나 숙소, 준비하면 좋았던 것들, 실제 경험담 공유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저처럼 엄마와 아이 둘이 여행 다녀보신 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