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튀르키예가 파라과이 상대로 2패했네요. 우리나라오 형제나라라고 하던데 어떤 이유로 그러한 말이 나온 걸까요?
사실 우리나라 경기 외에는 관심이 없는데 우리나라하고 인연이 깊은 나라라고 하고 이번에 지면 탈락할 거 같아서
나도 모르게 속으로 응원을 했습니다. 그런데 지고 말았네요. 파라과이가 1명 비신사 행위로 퇴장을 당한 상태에서
슈팅은 많이 했는데 한 골도 넣지 못했습니다. 아쉬운데 우리나라와는 무슨 인연이 있어서 형제나라라고 하는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