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미국이 원래 약체라고 생각했는데 용병술인지 제가 생각한 파라과이가 너무 못하고 있는데, 파라과이 어떻게 된 건가요?
저는 파라과이가 이길 거라고 확신하고 있었는데 벌써 3:0입니다. 파라과이 응원하고 있었는데 스코어 차이가 따라잡기 힘든 점수인데 파라과이가 랭킹이 높지 않나요? 세대 교체가 되었는지 이번 월드컵에서는 두각을 못 나타내고 있어서 아쉬운 마음입니다. 오늘 파라과이와 미국 전 어떻게 보고 계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