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미국 대 파라과이 경기 보고 있는데 파라과이가 우리가아는 그 파라과이 맞나요? 파라과이 아무리 남미 3대장(브라질,아르헨티나,우루과이)비해에 명성이 떨어져도 그렇지 그래도 남미국가인데 미국한테 3대0으로 지고 있어요 남미 국민들 반미감정이 대부분이라 축구로 지면 해엄쳐오라고 할지경인데 파라과이 맞아요 이거?
이젠 강호가 아니죠 파라과이는 옛날 그 축구 잘하던 파라과이가 아닙니다 그리고 미국 전력이 상당히 좋아요 빅리그에서 뛰는 선수들도 여럿 있고요 한국 보다 못하는 팀이 파라과이 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만큼 세대교체를 했으나 세대교체가 잘 안된 상태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미국이 홈팀이고 홈버프를 받다보니 4대1이 된 거 같네요
지금 저도 그 축구 경기를 보고 있는데 파라과이가 전번적으로 못하고 있는것도 맞지만 미국이 압도적으로 잘하네요. 지금 보면 유럽축구 보는거 같아요. 만약 한국이랑 미국이 붙었어도 우리도 저정도 깨질수 있을거 같아요. 피파 랭킹만 봐도 미국이 17위 파라과이가 40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