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파라과이가 못한건가요?미국이 잘한건가요?

오늘 미국 대 파라과이 경기 전반전부터 파라과이가 미국한테 3대0으로 졋고 후반전에는 한골 넣어서 골득실이라도 좀혀보나 했는데 마지막 미국이 다시 한골 넣어서 결국은 미국이 4대1 3점차로 파라과이를 이겻드라고요 근데 이거 진짜 미국이 잘한건가요? 그냥 파라과이가 못한건가요? 좀혯깔리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생각할때는 미국이 잘했습니다 물론 첫 골은 파라과이에 자책 골 이었지만 파라과이가 너무 둔탁했어요

    그리고 뭔가 만들어가지 못하고 계속 끊히니까 미국한테 좋은 기회가 계속 왔죠 파라과이는 전력이 그렇게 좋지 못하기 때문에 기회가 생겼을때 그 기회를 살려야 되는데 거둬내기 급급하고 공을 따라 다니니 체력은 떨어지고 총체적 난국 이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8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둘다 입니다. 미국이 잘하기도 했지만 파라과이가 못했어요. 측면 수비 같은거 보면 반칙으로 상대 공격을 끊기 보다는 그냥 측면 공격을 허용해주더라구요. 미국은 경기장을 넓게 쓰는 반면 파라과이는 조직적인 움직임 때문에 대인방어가 늦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