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종합소득세 제조원가 명세서 관련 질문
복식부기대상지이신데 작년에 매출대비 비용이 너무없어 추계로 신고했습니다.
이번엔 추계로안하고 복식부기신고들어갈껀데 제조원가명세서 23년꺼 기초 기말잔액끌어다가 써도 되는건가요?
이번에 만들고보니까 제조원가명세서에 당기매입만 있는게 이상하게 보여서요
세금·세무
복식부기대상지이신데 작년에 매출대비 비용이 너무없어 추계로 신고했습니다.
이번엔 추계로안하고 복식부기신고들어갈껀데 제조원가명세서 23년꺼 기초 기말잔액끌어다가 써도 되는건가요?
이번에 만들고보니까 제조원가명세서에 당기매입만 있는게 이상하게 보여서요